애드고시 구글 AI가 이야기 해주고 싶었던 글

애드고시 신청 시기가 아님 

아래 그래프를 보면,  글을 작성 하였는데,  노출 수는 엄청 많았지만,  클릭수가 0건인 것이 나왔다.   어! 이게 무엇이지 노출은 아주 많았는데,  클릭수가 0이 나왔다.    이것을 보기 전까지는 나는 블로그가 성장 하고 있다는 있다고 매우 좋아 하고 있었다.  


구글 서치 콘솔 그래프 분석 


위의 그래프를 보면 거제 순위가 처음에는 높았다가 떨어 지는 것을 볼 수 있다.  구글AI는 가치 있는 내용이라고 판단 해서 처음 작성 하자 마자 게제 순위가 12까지 올라 갔었다.  하지만  "애드고시 신청시기 아님" 이라고 한 제목에는 사람들이 관심이 없었던 것이 었다.  

사람들은 오로지 애드고시 합격만을 바라고 있었다.   당연히 애드고시의 합격만을 바랐던 사람들이  애드고시 신청 시기가 아니라는 글 자체가 원하는 글이 아니었다. 

즉 사람들은 원하는 정보만 얻어 가고 싶어하고,   알고 싶지 않은 정보는 보지 않는 선택적 편향을 가지고 있다.   이러 한 글을 많이 노출 시켰다고  좋아 할 것은 아니다.   나도 맨 처음 데이터를 보았을때,   이제 블로그가 크고 있다라는 생각이 있었지만,  순전히 나만의 생각이 었다. 


  하지만,  실제를 알아야 다음을 준비 할 수 있다.   구글 AI 노출을 많이 시켰다는 것은 그 글 자체가 가치가 있었다는 것이 아니 겠는가?  어찌 되었든,  간단하게 기능 만 기술 하고, 사진만 올려 놓은 것은 게재 순위도 많이 밀렸고, 물론 클릭 하는 사람들도 없었다. 

그렇다고 해서 사진 없이  기록만 하게 되면 사람들이 이해를 할 수 없으니,  올릴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결론 


  애드고시를 신청 하는데,  포스트 갯수가 많다고 유리 한것은 아니다.   어떠한 정보를 잘 가져다 주는 것이 중요 한데,    AI의 알고리즘이 어떠한지 모르지만,  사람들에게 신빙성있는 정보를 주기 위해서 많은 알고리즘을 사용 한것 같다.   즉 신빙성이 없는 자료를 게제 순위를 올려 놓아 사람들에게 많이 노출 시킬 수 없기 때문이다.

노출이 많았지만,   사람들이 한번도 클릭 하지 않은 페이지는 아래를 클릭 하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ss cheat sheet 클래스 선택자, margin(마진), display , center 조정 간단한 구성 요소

 앞에서는 html의 간단한 sheet를 소개 하였습니다.   html은  주로 골격을 나타나는 것이라, 디자인을 하는데는 css로 하여야 합니다.  아래 코드와 같이 css 관련 하여 매우 간단하게 코딩 하겠습니다.  body 부분의 css 코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