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고시 신청 시기 아님

 글을 50개 정도 포스팅하였지만 조금 어려운지 아니면 순위에 오르려면, 아직 기다려야 하는지 알 수 없지만 애드고시 신청 시기가 아닌 것을 발견하였습니다애드고시를 통과해도 수익을 창출하기 어려운 구조입니다.

  블로그 시작 한지 약 3주 정도 지났습니다. 그 동안 정리하였던 소스들이 워낙에  많아서 하루에  1건씩 포스팅하거나 주말에 2~3건 포스팅 하였습니다.

   하지만 포스팅 한다고 다 되는 것은 아니고 검색을 해서 봐줘야 하는데 

첫 번째 : 구글 검색 엔진에서 검색을 해도 검색 순위에서 밀림

두 번째 : 네이버 웹 마스터에 등록하였지만 검색이 안됨

세 번째 : 다음에 등록하였는데 검색이 안 됨 


아직까지 새로 생긴 블로그라 검색 엔진에서 검색이 되지 않나 봅니다.

이것도 시간이 필요한 거 봅니다. 지금 2가지 기술을 포스트 하고 있습니다. 통계 패키지 R 그리고, 딥러닝과 관련된 Python을 올리고 있습니다.

 지금 포스팅 하는 것이 초급 수준이 아닙니다. 중급 이상의 수준으로 하여서 한번 들어 오면 다시는 들어 오지 않습니다. 

 만약에 블로그에서 성공하려면&A 전략이 필요할 듯합니다. 어느 누군가 구글에서 질문 하였을 때 답변할 만한 내용 위주로 가야 어느 정도 올라 갈 것 같은데 이미 다른 사람들이 포스팅해 놓아서 순서까지 돌아오려면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사람이 수작업으로 검색 순위를 올릴 수 없으니 어느 정도 유입이 되는지 다각적으로 시나리오는 만들어서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지식 공유 생태계를 지닌 검색 엔진에서 승자가 되려면 전략이 필요한데 쉬운 방법은 구글 광고를 올릴 수 있으나 내가 가지고 있는 콘텐츠를 돈을 주고 팔아야 하는 재화가 있어야 하므로 어려울 것 같습니다. 마케팅 전략으로서 맨 처음에 사업을 시작할   제대로  물건을 만듭니다. 그리고 및 홍보를 하는데 아주 기본적입니다

어찌 되었든 내용은 신빙성이 있어야 하고 올렸던 사람들과 차별성이 있어야 합니다. 차별성이라는 것은 그동안 내가 해왔던 경험을 기술하는 것이 주요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험에만 너무 치중하게 되면 난이도를 조절하지 못하여 관심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누군가 한번 오면 다시 올 수 있는 그런 블로그가 필요합니다. 결론은 시간이 필요한 거 봅니다. 지속해서 블로그를 포스팅하고 수정하고 보완하게 되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금 더 상식적인 수준에서 생각해야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시장을 타케팅 하여 줄거리를 구성할 것인지에 대한 기획보다는 어려운 딥러닝 부분을 쉽게 정리하여 더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많은 예제를 가지고 작성할 예정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ss cheat sheet 클래스 선택자, margin(마진), display , center 조정 간단한 구성 요소

 앞에서는 html의 간단한 sheet를 소개 하였습니다.   html은  주로 골격을 나타나는 것이라, 디자인을 하는데는 css로 하여야 합니다.  아래 코드와 같이 css 관련 하여 매우 간단하게 코딩 하겠습니다.  body 부분의 css 코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