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콘다에서 Tensorflow가 설치 되지 않을때

  아나콘다에서 Tensorflow가 설치되지 않을 때,  나는 무척 당황 했었다.  어찌 되었든 아래와 같은 권한의 문제가 있었다. 


ERROR: Could not install packages due to an OSError: [WinError 5]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c:\\programdata\\anaconda3\\env

s\\rstudio\\lib\\site-packages\\__pycache__\\typing_extensions.cpython-37.pyc'

Consider using the `--user` option or check the permissions.


이런 권한의 문제가 있으면 아래와 같이 해결 해야 한다.   즉  매번 실행 할 때 마다 관리자 모드로 하면 된다. 


파일위치 열기 


우선 위의 그림과 같이 파일 위치를 열고,   파일 위치가 열리며,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한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위와 같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는 것을 체크 해야 한다.  그래서,  주피터 노트북 콘솔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폴더를 생성하고, 모듈을 설치 한다. 


그러면  tensorflow  패키지가 설치 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css cheat sheet 클래스 선택자, margin(마진), display , center 조정 간단한 구성 요소

 앞에서는 html의 간단한 sheet를 소개 하였습니다.   html은  주로 골격을 나타나는 것이라, 디자인을 하는데는 css로 하여야 합니다.  아래 코드와 같이 css 관련 하여 매우 간단하게 코딩 하겠습니다.  body 부분의 css 코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