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oows 4.1 Issue 패키지 설치 안됨

  아래 네이버 지식인으로 부터 질문이 왔다. 


> install.packages("dplyer")
‘C:/Users/kboly/Documents/R/win-library/4.1’의 위치에 패키지(들)을 설치합니다.
(왜냐하면 ‘lib’가 지정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Warning in install.packages :
  package ‘dplyer’ is not available for this version of R
A version of this package for your version of R might be available elsewhere,
see the ideas at
https://cran.r-project.org/doc/manuals/r-patched/R-admin.html#Installing-packages


지금은 해결 방법이 2가지 방법이다. 

첫번째 방법 ( R 버전 변경)



만약에 하위 버전인 4.05가 있으면,  그것으로 버전을 바꾸어 R 을 재시작 한다. 


두번째 방법 ( R 하위버전 설치 후 버전 변경  )

  아래를  url을 들어 간 다음에 
https://cran.r-project.org/bin/windows/base/old/4.0.5/
R-4.0.5-win.exe

R-4.0.5-win.exe화일을 다운 받아 설치 한다. 

 R 버전 4.0.5재 설치 이후에,  첫번째 방법과 같이 R 버전을 바꾼다. 

R 4.1 버전이  4월에 릴리즈 되어서,  현재 까지 불안정 하다.   아직 까지는 4.05 버전으로 바꾸어 사용하는 것이 좋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공무 스케줄 AI Agem에 대한 생각

     지금 상황이 아비 규환이다.  어느 부서든 회사가 인수 합병되고 나서  투자를 기획하는 경영기획이 특히 않이 정신이 없고, 우리부서도 전부 미국 필리 조선소로 인원이 나가 있어,  사실상 10년 이상 고기량자는 거의 없다.   우리부서에 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