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어김 없이 애드고시에 탈락 하였습니다. 상황은 아래와 같이 2가지 상황이 전개 되었습니다.
첫번째 상황 : 오전 6시 경에 온 애드센스
이 때 까지만 해도 어느 정도는 희망 적이 었습니다. 이유는 중복되는 콘탠츠를 제거 하고, 문서를 보고 계속 품질을 높이면 되기 때문이 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어떤 조치를 하였냐면, 예전에 wikidocs에 있는 자료를 애드센스에 가져왔는데, 이걸 다시 wikidocs에 돌려 놓았습니다. 데이터를 돌려 놓으면서, 구글에 있는 이미지 링크도 같이 복사를 같이 하였습니다. 그리고, 구글 블로그에 있는 글을 전부 지웠습니다.
두번째 상황 : 오전 11시 경에 온 애드센스
이건 무언가 크리티컬 한 내용이 었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에 들어 가서 보니, 애드센스 위반 사항이 있다는 것입니다. 1인당 1개까지만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헉~~
그럼 아까 위키독스에 묻어간 url이 애드센스 1개를 더 인식 한건가? 어짜피 위키독스도, 애드센스를 넣어서, 수익을 창출 하고 있었으니, 중복인가? 어! 사람이 다른데, 1인 기준이 아닌데, 어찌 되었든 찜찜 한 것은 전부 제거 하였습니다.
그리고, 중복이 되어 있는 게 있는가 계속 아이디를 점검 하였습니다. 예전에 우리 아들이 7살때 만들어 준 구글 계정이 제 전화번호로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들 전화 번호로 바꾸어 주었고, 저와 관련된 계정도 일부 수정 하였습니다. 제 계정에 블랜딩 계정이 있었는데 그것도 같이 삭제를 해 주었습니다. 아들이 계정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할 때, 블랜딩 계정도 같이 만들어 주었죠.
나는 2개의 계정으로 애드센스를 한 적이 없는데, 왜 1인당 1개까지만 계정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하지? 계정을 새로 만들어 다시 한들, 무슨 소용이 있을 까라는 생각도 들고요.
한번 다시 애드고시에 다시 도전 하려 합니다. 너무 많이 계산을 해서 시스템이 오류가 났나? 어찌 되었든 지속적으로 시도 하려 합니다.
매주 토요일에 오는 애드센스의 메일, 저의 아이디 경우에는 주간 단위로 메일이 오네요. 어찌 되었든 검토가 잘되어서, 애드센스가 승인 되었으면 합니다.
글을 쓴 페이지의 품질을 높이고자, 저는 메일마다 페이지를 검색 해서, 글이 올라 왔는지 확인 하고, 퇴고 작업이나, 글을 업데이트 작업을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